인사말

저희 (주)코마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마스는 2001년 철강 수출업체로 탄생한 이래, 지난 15여 년 동안 수출역군으로서 국가경제에 이바지해온 작지만 강한 기업입니다.
인터넷과 이메일이 태동하던 당시 오직 바이어를 확보하기 위해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불철주야 노력하여 현재는 약 20여 개국에 스텐레스 판재 제품 천만불 수출 실적을 달성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러한 수출실적을 바탕으로 지난 2012년, 내수산업에 진출코자 부산 강서 공장 내에 중형 슬리팅 가공 라인을 설치하여 내수 유통업 및 제조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자동차 부품산업에 집중하고자 2014년 3,350평 규모의 울산 공장을 이전 건축, 2015년 5월에 2기의 대형 슬리팅 라인 (폭 1524mm)을 설치함으로써 소형은 물론 대형까지 종합적으로 가공할 수 있는 가공 시스템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주식회사 코마스'는 슬리팅 가공 전문 생산업체로써, 다양한 스텐레스 판재 및 냉연, 열연제품들을 가공하는 정밀 가공은 물론, 원-부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체계를 구축하였으며 끊임없는 기술개 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최상의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고객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